본문 바로가기

제 별점은요.../맛 집

상계역 맛집 - 돈까스 먹는 용만이





#돈까스 먹는 용만이




언제부턴지 모르겠지만,

저는 돈까스를 정말 좋아합니다 ㅎ

가끔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결국 돈까스를 고릅니다!



그래서 이번엔 돈까스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름부터 특이하죠?

돈까스 먹는 용만이, 입니다.





특히 이 집은 제게 추억과 같은 장소 입니다.

정확하게는 확장하신 가게이지만요^^

지금으로부터 11년쯤 됬네요.

저는 재현고등학교를 나왔습니다. 물론 상계역 근처에 있어요.

야자하기전에 저녁을 먹기위해

친구들과 이곳저곳을 다니다가 용만이 돈까스의 단골이 되었죠.

지금은 확장이전으로 가게가 커졌지만,

그 당시에는 열명 겨우 앉을만한 의자와 테이블이 있었어요.

2007년? 쯤에 갑자기 문을 닫으셔서 한동안 찾아가지 못했었죠.

그러다 몇년전에 이전하셨다는 소문에 바로 찾았갔던 기억이 나네요 ㅎ



서론이 길었네요...다시 포스팅으로 돌아갑니다!








 

 

초기에는 기본메뉴로 약 4~5가지 돈까스만 있었는데요,

 



이 돈까스 집의 가장 특별한 점!

바로 다양한 메뉴에 있습니다.

각종 돈까스 뿐만아니라 듀얼, 스파게티, 그라탕, 볶음면 등등

한눈에 가득차는 구성이죠?







재미있는 메뉴들입니다 ㅋㅋ

사장님이 각종 돈까스를 테스트하다가 실패한 작품?들이죠.

제가 고등학생 당시에 테스트용 돈까스 몇번 먹어봤었어요 ㅎ

그중에 초코롤 까스는 정식메뉴로 등재되었네요!

무지개떡 돈까스...도 있었구요 ㅋㅋㅋㅋㅋ






기본 밑반찬과 콜라....무려 1.5L 를 주십니다.





#로즈 돈까스

제가 고른 메뉴는 로즈 돈까스 입니다.

까르보나라 + 매운 소스가 섞인 돈까스죠.

처음에는 약간 이상한...조합같았지만

드셔보면.........!!!!!?!!







자 그럼 한조각 잘라서 먹어보겠습니다.

.
..
...



아...맛납니다!!






가장 중요한 영업시간 입니다.

오전 10:30   ~  오후 10:00 군요.

매주 월요일 은   휴무 입니다 !!


확장이전 후 찾아갔던 날이 하필 월요일 이라서

통탄을 금치못했었어요 ㅠㅠㅠ




노원구에 계신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




제 별점은요...



별 4개 반 입니다.

 



특히나

저처럼 인근 고등학교를 다니면서 드셨던 분들은

향수를 자극하는 가게입니다 ㅠㅠ






반응형

'제 별점은요... > 맛 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압구정 맛집 - 애슐리 퀸즈  (2) 2015.03.29
압구정 맛집 - 지구당  (0) 2015.03.29
이태원 맛집 - 보니스피자펍  (0) 2015.03.20
(약스압) 강남역 맛집 - 닌스시  (0) 2015.03.20
잠실 맛집 - 만푸쿠  (0) 2015.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