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 별점은요.../맛 집

잠실 맛집 - 만푸쿠



#만푸쿠


생활의 달인 458회에 나왔던


잠실에 있는 만푸쿠, 라는 곳입니다.


방송후에 너무 유명해져서 무려 세시간....을 기다려서 먹었습니다ㅠ


moon_and_james-11






세시간 대기 후


드디어........만푸쿠의 입구에 다달았네요


다음 차례는 접니다!


moon_and_james-2






소박한? 메뉴 구성이죠? ㅎ


춥고 배고파서 막 시켰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돈까스, 와 함께하는 덮밥, 가츠동!


연어사케동(연어낫토덮밥), 카라아게(치킨), 연어사시미


이렇게 시켰습니다.



약 3만원 정도 나왔네요 ㅠ







카라아게 6조각과 샐러드 입니다.


다른곳에 비해 살짝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제 사랑 가츠동 입니다...

일단 6천원이라는 가격대비 월등하게 맛있었어요

밥과 소스는 추가요금 없이 리필 가능합니다.



생활의달인 인증샷





소박한 메뉴 구성입니다.


-------------------------------------------------------------------------------------------

사장님께서 서비스 마인드에 강한 프라이드가 있으신 거 같더라구요.


사장님 보다 나이 많으신 형님, 누님 점원들에게 

메뉴 복창, 부족한 반찬 체크, 등등 요구하는게 많으시더군요 ㅎ

다 좋은 서비스를 위함이겠죠?




제 별점은요...

 

별 4개 입니다.




다음에 갈때는 세시간은 못버틸거같고... 

한시간정도 기다린다면 다시 가보고 싶습니다.




잠실역에서 약 10분 정도 도보로 가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