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 별점은요.../맛 집

신림 맛집 - 정담은보쌈










#정담은보쌈


오랜만에 가족끼리 외식을 하였습니다.


제가 예전에 한번 먹어보고 정말 괜찮은 집이라서


 

외식하게 되면 여기가자고 졸랐거든요ㅎ


가게이름처럼

보쌈집입니다.

오리,돼지,흑돼지 로 보쌈을 맛보실 수 있어요.



사실 저희집에선 거리가 좀 되는 곳입니다. 강북에서 강남을 가로질러가야하니까요...

혹시 모르니 5인 예약을 전날 해놨습니다.






입구에서 볼 수 있는 원산지 표시 내용입니다.





입구에 있는 안내문.





3월 15일, 오늘

예약 현황입니다.

저는 1:00 에 예약을 해놓았죠.

길이 좀 막혀서 한시간 넘게 걸리는 바람에

약 10분 늦게 도착했습니다.






저희가족은 5인이기에

정담은세트 를 시켰습니다.

구성은

보쌈(대), 오리반마리, 새싹막국수(중), 가오리 회무침, 파전

입니다.

가격은 75,000 원 이에요.

위 사진은 보쌈(돼지) 사진이에요.

완전 먹음직스럽죠..





샐러드에 올라가 있던 꽃 장식입니다.

이쁘죠?




지...진수성찬이 차려지고 마구 먹는 중에 한 컷!

스마일 표시는 저의 할머니 십니다^^




전투적으로 싹쓸이 해버렸습니다 ㅋㅋ

진짜 배가 터질 것 같네요...

서비스로 귤을 주셨네요.





제가 있었던 가게 2F 의 모습이에요.

가게는 

1F 주차장

2F, 3F 식당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특이한 천장 인테리어.




제가 이 가게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

바로 미숫가루 슬러쉬 입니다.

어릴때 미숫가루타서 얼려먹던 그 맛이 너무 좋아요 ㅎ

옆에 석류 슬러쉬도 함께하고 있네요.




고기가 삶아져 나오는 시간입니다.

이 시간 쯤 가면 더 따뜻하고 신선한 고기를 먹을 수 있겠죠?

게다가! 이 곳의 또하나의 매력!

보쌈김치, 무속에 대한 추가요금이 없다는 점!

보통 보쌈집가게 되면

김치와 무속을 조금밖에 안주고, 추가요금까지 있는 경우가 많았어요.

하지만 이곳은

기본으로 나오는 양도 꽤 많을 뿐더러

추가시에도 무료!

맛 또한 훌륭하구요.





정담은보쌈과 함께하는 각지 지역의 조력자들이네요.

개인적으로 칠곡막걸리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먹어보지 못했네요 ㅠ

가시는 분들은 한번씩 드셔보시길!



-------------------------------------------------------------------------------

제 별점은요...

별 4개 반 입니다!  (집에서 약간 멀어서...반개뺐네요 ㅎㅎ)

 
 

위치는 신림역, 봉천역에서 금방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