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 리

고든램지 스테이크 만들기

영국의 유명한 요리사, 

고든램지를 아시나요?





바로 이 카리스마 넘치시는 분이죠!

이 분의 요리 중에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많이 알려진,

고든램지 스테이크를 따라해봤습니다.


밑의 영상을 참조해주세요
동영상
Gordon Ramsay on how to cook the perfect steak (고든 램지의 스테이크 만들기)
고든 램지가 보여주는 완벽한 스테이크 만들기 가이드. Tesco Cookbook 프로모션 영상에 자막을 달았습니다.
www.youtube.com
본문으로 이동
이것을 보고 도전!

빅마켓에서 호주산 부채살이 저렴하길래

구매해왔습니다.

1.1kg 에  18,000원 정도 했어요.

----------------------------------
#간단한 레시피

1. 고기에 소금과 후추를 살짝 뿌려 (허브도 있으면 좋아요)
골고루 스며 들수 있도록 문지른 후 20분동안 실온에 둔다. 

2. 후라이팬에 살짝 연기가 올라올정도로 달군 후 올리브유 충분히 두르고, 고기 투척! 마늘도 같이 넣어주세요.

3. 적당히 마늘이 노릇노릇 해지면  중불로 각면을 돌려가며 30초 정도씩 굽습니다.

4. 그 상태에서 버터를 넣은 뒤 버터를 녹여가며 고기를 원하는 익힘정도가 될 때 까지 굽는다.
(저는 버터없이 했어요,,,)

5. 꺼낸 후 고기를 실온에 두고 육즙이 퍼질 수 있도록 대기!


완성!


 

마블링이 곱죠? ㅎㅎㅎ
고기굽는 소리가 하,,,,,

포스팅하면서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ㅠㅠㅠㅠ

-----------------------------------
뻔한 제 별점은요...


소고기는,,,,진리이기 때문에!

별이 다섯개
★ ★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