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2015.04.25 오늘의 일상 & 진달래




2015.04.25


오늘의 일상입니다.


오늘은 오후에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을 관람하러 가는 날입니다^^


왕십리 CGV에서 보는데요, 영화 보기전에 카페에서 자소서 좀 쓰다 가려고


12시쯤 집에서 나왔네요.





아파트 주변은 온통 진달래가 천지에요~


연분홍빛 벚꽃이 진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진분홍빛 진달래가 흐드러지게 피어있네요!






날씨도 무척이나 좋습니다.


다소 덥게 느껴질 정도의 날씨네요...


서울은 지금 22˚ 라고 합니다! 


봄은 어디로 가버렸는지 ㅠㅠ


운동장에서는 어린이 축구교실이 한창이었어요.





당현천에도 운동하는사람도 많고


물길을 따라 꽃도 이곳저곳 피어있네요





제 아지트인 중계역 스타벅스를 가는길에


알록달록한 꽃들이 취해 한 컷 찍어봤습니다.


분홍, 하양, 다홍 꽃들이 잘 어울리네요.






중계역 스타벅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한정판 코스터!


1인당 2개씩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무려...3900원 ㅠㅠ


이쁘긴 했지만, 전 pass 했어요





스타벅스 카드로 여름 프로모션 음료를 구매하시면


별이 무려 4개 !!!! 를 받으실 수 있어요.    ( ~4/27)


제가 구매한 것은 다크모카프라푸치노 입니다.

(초코휘핑, 통자바칩/반반)


여름 프로모션 음료 중에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휘핑이 껍데기를 벗어날 정도로 잔뜩 주셨네요 ㅎㅎ


전 휘핑을 사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