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2015.04.17 오늘의 일상





벚꽃과 목련은 거의 졌지만


진달래는 환하게 피어있네요^^


제가 사는 아파트 주변은 유난히 진달래가 많이 피었네요.





어제까지 비가 오고


우중충한 날씨때문에 집에만 박혀있다가


오랜만에? 스타벅스로 향합니다.


가는길에 당현천에 사람들이 물가를 바라보고 있길래


뭔가했더니...


오리가 있네요???!?


청둥오리 비스무리한녀석까지해서


한 5마리 정도가 둥둥 떠있더라구요 ㅎ







오늘은 스타벅스 보고쿠폰이 마감되는 날이라...


혼자서 헤이즐러 마키아또 핫/아이스 두 잔을 주문했습니다 ㅋㅋ


먼저 아이스를 후루룩 마셔버리고


핫 음료를 천천히 즐기고 있습니다^^





우중충한 날씨가 지나고 구름한점 없는 화창한 봄날씨를 맞으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하늘엔 UFO도 두어개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