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 별점은요.../카 페

충정로역 스타벅스 - 헤이즐럿 마끼아또



#충정로역 스타벅스


오늘은 좌담회 하나에 참석하기 위해 충정로역에 왔습니다.


아침에 추웠길래 패딩을 입고 나왔더니.... 덥네요;


스타벅스로 ㄱㄱㄱㄱ

이번에 스벅에서 새로나온 시즌음료인 허니바닐라 마끼아또, 헤이즐럿 마끼아또 입니다.



이젠 스타벅스까지 허니가...나와버리네요 ㅋㅋ





약간 ㄷ 형태로 생긴 특이한 구조의 스타벅스 입니다.


오후 5시정도라 자리가 널널 하네요





저는 제일 안쪽에 있는 쇼파석에 앉았습니다.


노트북을 써야하는데...콘센트가 안보이네요 ㅠ







제가 주문한 것은 아이스 헤이즐럿 마끼아또 입니다.


허니 바닐라 마끼아또는 평이 별로 안좋더라구요;


헤이즐럿마끼아또는....


맛납니다!!!




보고쿠폰 있으신 분은 1+1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혹시 필요하신분은 댓글을...






별 4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