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 별점은요.../영 화

영화, 소셜포비아 후기 / 노스포







먼저, 제 별점은요...

별 세개입니다.

 












#소셜포비아

기대했던 영화, 살인의뢰에 실망을 해서,,,


살인의뢰  <--- (이전 후기)
 

그나마? 볼만 하다는 친구의 말을 듣고

오늘은 "소셜포비아" 를 관람하러 왔습니다.

백화점 구경 하다가 시간맞춰서

롯시올라오려고 했는데,,,

구경할게 별로 없어서 극장에 일찍올라왔습니다.

관람 후, 후기 올리겠습니다.

-----------------------------------------

후기 입니다.

처음 언급했듯이, 제게는 별 3개정도의 영화였습니다.


우리 사회에서 빈번하게 일어나는 소재에 대해 

경각심을 일으켜주는 내용은 좋았지만,  (다수의 욕설이 난무합니다.)


중반부~후반부로 넘어가는 부분이 다소 지루함이 느껴졌습니다.

또한,

반전을 일으키는 듯한 소재를 던져주더니 흐지부지 시켜버린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도 변요한씨와 다른 주, 조연들의 연기가

사뭇 괜찮게 느껴졌습니다.


저는 친구추천으로 보게 되었지만 조금 후회가 남는 영화였습니다.

이는 어디까지나 제 기준이구요.

제가 자주가는 커뮤니티의 영화후기를 보면

별 4개~4개 반을 주실 정도로 평이 괜찮으시더라구요.

저는 너무 스토리성을 봐서 그런가봅니다 ㅎ

이상 짧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