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 보

CGV 만우절 이벤트!!




4/1 ,


오늘은 만우절 입니다!!


만우절을 기념해서 재미있는 CGV이벤트와 포스터를 포스팅합니다!









1.  교복과, 군복을 입으면 할인되는 이벤트 입니다.

교복을 입으면 청불관람 영화를 볼 수 없다고하네요 ㅋㅋ



2. 안알랴줌 시사회

블라인드 시사회같은건가 봅니다 ㅎ






다음은 CGV 어플에서 볼 수 있는 재미있는 포스터들입니다.

80년대 복고풍 포스터느낌으로 잘 만들었어요 ㅋㅋ









'지금, 만나러갑니다' 의 포스터가 왜 없냐구요?

그냥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새까맣게 나오는게 포스터랍니다 ㅋㅋ






친구들에게 작은 거짓말과 장난을 치며 


재미있는 하루를 보내세요^^


다만,


경찰서, 소방서 같은 공기관에 장난치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ㅠ


처벌도 강하게 이루어진다고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