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하계역 찜질방 - 건영스파밸리




#건영스파밸리

아닌 밤중에 목욕을 하러 찜질방을 찾았습니다.

간판이 너무 밝아서 포커스가 안잡히네요 ㅠ



건영스파밸리는 건영옴니백화점 건물 7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길~ 쭉한 카운터 입니다. 이곳에서 찜질복이나 열쇠, 수건 등을 받아가실 수 있어요.




가격표 입니다. 저는 야간에 갔기 때문에

8000원!

쿠폰을 다량구매해서 사용하는 방법도 좋아보이네요.




찜질방은 역시 맥반석 계란이죠!




별로 어울리지 않는 조합...

맥반석계란과 카페모카 입니다 ㅋㅋ




처음에 받으신 열쇠로 목욕탕, 찜질방 안에 있는 각종 먹거리를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열쇠를 태그하시면 후불결제 처리가 됍니다.

찜질방 나오실 때 카운터에서 결제하시면 돼요




아시는 분이 있을진 모르지만

거의 6~7년 전에 무한도전 하나마나 시즌1을 잠깐 촬영했던 곳이기도합니다.

그 당시에 이름은 한독스파밸리 였었네요 ㅎ



오늘 저는 목욕만 해서 찜질방 쪽을 가지 않아서 

사진을 담을 수 없었네요.

다른 분 블로그를 한 번 참고해주세요





그냥 보너스 영상...

B612로 빠르게 찍어서 잘 보이진 않지만...

빨갛게 보이는 게 CGV 간판입니다.

제 생각에 전국에서 가장 가까이에 있는 CGV들 일겁니다.

건영옴니백화점 건물에 있는 하계CGV,

그리고 약 300m 앞에 있는 중계CGV....

더 재밌는건

중계CGV 건물에 애슐리가 있는데요.

바로 옆건물에 애슐리가 하나 더있어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