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 보

남자왁스 추천드려요! 다슈 프리미엄 왁스!





간만에 제품 리뷰 포스팅 하나 올립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헤어왁스 중에서도 상당히 유명한 브랜드죠. 다슈 왁스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은 다슈 포 맨 프리미엄 울트라 홀딩 파워왁스 입니다. 이름이 상당히 길죠 ㅎ



제가 왁스를 사용할 때 중요시하는 요소가 두가지 있습니다. 하나는 세팅력, 두번째는 매트한 왁스입니다.
저는 투블럭으로 머리를 올리기 때문에 세팅력이 당연 중요시하구요.
물컹물컹 흐물흐물한 질감보다는 예전부터 매트왁스, 클레이 왁스를 주로 사용해왔습니다.

다슈 포맨 왁스는 세팅력은 10++을 기본으로 윤기는 없고 홀딩력, 발림성,세정력 모두 뛰어납니다.
다슈 시리즈 중 가장 강력한 세팅력과 홀딩력을 가지고 있어요.
아르간 오일도 들어있어서 머리카락 보습, 영양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죠.








품의 성분이 주르륵 나와있습니다. 이거저거 요모조모 좋은 성분들이겠죠?




사이즈는 한손에 착 들어올만한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10cm?  가량 될 것 같네요.




제 기준에 충분한 왁스 양입니다. 저정도 떠내서 손바닥에 남김없이 녹여주고 머리는 만지곤 합니다.




상단 뚜껑에는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찍혀져있씁니다. 아직 한참남았네요 ㅎ

이제 비루한 사용컷을 짧게 보여드릴게요.




저는 반곱슬머리라서 드라이는 꼭! 해줘야합니다 ㅠㅠ 귀찮은 과정이죠;
머리를 감고 막 드라이를 해서 형태만 잡아둔 상태입니다. 이제 다슈 왁스를 발라보죠.

 



저는 머리를 완전히 다 넘기는 스타일을 좋아해서 한쪽으로 휙 넘겨버렸습니다. 적은 양의 왁스에도 윤기없이, 세팅력 있게
잘 고정되었어요. 따로 스프레이를 뿌리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외출 후에 머리를 감아도 왁스가 금세 씻겨나갔어요. 평가에 나오듯 세정력 또한 월등합니다.

다슈 왁스는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 등에서 판매되고 있고 온라인 마켓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어요.

본 포스팅은 다슈 포 맨 프리미엄 울트라 홀딩 파워왁스의 마케팅 활동 및 홍보활동에 사용됨에 동의합니다.

http://www.hairwax.com




반응형